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팝업★]"인형 같은 청초美"..구혜선, 11kg 감량 후 되찾은 리즈 미모 화제ing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구혜선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구혜선이 11kg를 감량한 이후 다시 찾은 전성기 시절 미모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1일 오후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오랜만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일상 사진을 팬들과 공유했고 공개된 사진 속 구혜선은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었다. 인형 같은 모습은 여전히 아름다웠고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역대급 동안 비주얼이었다. 구혜선만의 청초한 느낌이 더욱 살아난 근황.

헤럴드경제

구혜선 인스타


구혜선은 앞서 지난 4월 서울 마포구 진산갤러리에서 '항해-다시 또 다시' 초대전 기자회견을 열고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선 바 있다. 당시 그는 11kg을 감량했다고 밝히며 여신 같은 미모를 자랑했고 이는 곧 화제가 됐다. 이후 구혜선이 SNS에 근황 사진을 올릴 때마다 그는 다시 찾은 전성기 시절 미모로 인해 관심을 집중받기도.

구혜선은 개인사를 극복,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다녀오는가 하면 대학교에 복학하고 초대전을 여는 등 자신을 채워나가는 시간을 갖고 있다. 다방면에 재능을 보여왔던 구혜선이었던 만큼 그녀의 활동 하나하나가 주목받고 있는 상황. 구혜선은 여기에 원조 얼짱 출신이라는 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물오른 비주얼로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구혜선의 앞으로를 더욱 응원하고 있다. 배우로서, 감독으로서, 또 예술가로서 활동할 그의 인생 2막에 격려가 쏟아지는 오늘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