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갤럭시xBTS…갤럭시 한정판 예고에 ‘두근두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삼성 모바일 트위터 통해 BTS 에디션 출시 예고

오는 19일부터 사전예약…정식출시는 7월9일

[이데일리 장영은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BTS(방탄소년단)과 합작한 갤럭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 모바일은 지난달 31일 공식 트위터 계정에 “Say Hello to the best of us”라는 문구와 함께 BTS 스페셜 에디션을 암시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데일리

삼성 모바일 트위터에는 최근 BTS와의 새로운 협업 제품을 암시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사진= 해당 영상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3초 분량의 영상에는 BTS를 상징하는 7개의 퍼플 하트 및 삼성, BTS 로고가 각인된 박스가 등장한다. 사전 예약기간은 오는 19일부터 7월 5일까지로 안내돼 있다. 영상 마지막에는 ‘Find your Purple on July 9’란 문구로 신제품의 정식 출시일이 7월 9일이라는 점을 암시한다.

다만, 제품이 담긴 박스만 등장해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제품이 ‘갤럭시S20’인지, ‘갤럭시Z 플립’인지는 알 수 없다. 스마트폰이 아닌 갤럭시워치나 갤럭시버즈 등 다른 제품일 수 있다는 관측도 나온다.

공개된 영상으로는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이 BTS와의 합작으로 출시되고, 색상이 BTS의 상징인 보라색일 것이라는 점을 추측해볼 수 있을 뿐이다. 이번 제품은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처럼 제한된 국가에서 한정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코로나19에 따른 경기 침체의 직격타를 맞은 삼성전자가 월드스타 BTS의 인기에 힘입어 또다시 완판 행진을 기록할지에 관심이 쏠린다.

이데일리

삼성 모바일 트위터에 올라온 BTS 멤버들이 갤럭시S20을 사용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 (사진= 해당 영상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올해 초 BTS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은 이후 다양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월 미국 샌프란시코에서 진행된 언팩 이벤트에서는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착용한 ‘뷔’의 모습이 영상에 등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 트위터와 유튜브를 비롯해 중국 웨이보 등 삼성전자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과 BTS 멤버들 개인 SNS에는 삼성전자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BTS의 사진과 영상이 올라와 화제가 되기도 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