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마이웨이' 김헤영 "'싱글벙글쇼' 하차, 모든 것과 이별한 느낌"‥눈물 '왈칵'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 김혜영이 마지막 라디오 작별을 앞두고 울컥한 소감을 전했다.

1일인 오늘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김혜영 편이 방송됐다.

33년만에 '싱글벙글쇼' 작별을 하게 된 영원한 라디오 스타, 김혜영의 이야기를 시작했다. 33년의 마침표 정든 마이크 내려놓던 날, 눈물과 아쉬움으로 가득했던 마지막 생방송의 모습도 예고됐다. 그녀는 "33년이란 긴 세월이란 작품을 만들어냈다"며 눈물 흘렸다.

삶의 한 단락을 지나 새롭게 쓰여질 페이지 앞에서 김혜영은 삶의 여유를 찾았다. 잠시 쉬어갈 타이밍을 찾은 것. 수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했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됐다.

마지막 라디오 방송을 하루 앞둔 날, 김혜영이 어딘가를 찾아갔다. 보자기 아티스트인 한 지인을 만났다. 그녀는 "33년동안 한 길 꾸준히 잘 왔는데 좀 쉬어라"면서 김혜영에게 삶의 휴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김혜영은 꾹 눌러 담았던 진심을 꺼냈다.

지인은 "30년 넘게 했던 방송을 접는 건 묘한 기분이 들 것, 살면서 무언가 마무리한다는 것은 쉽지 않다"고 하자 김혜영은 그 말에 울컥 마음이 터져버렸다.

김혜영은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는 것이 내가 생각하고 있던 것, 그렇게 해야하기도 한 것"이라면서
"그런데도 사람들 앞에선 아무렇지 않게 더 씩씩하게 말해, 그렇지만 마음 속에선 감정이 요동쳤다, 모든 것과 이별하는 느낌, 그 동안 수고했다는 말도 듣고 싶었다, 자연에게도 위로받고 싶었다"며 눈물 흘렸다.

결국 참았던 눈물을 쏟는 김혜영에게 지인은 "훌륭해, 33년 동안 잘했어"라고 말하며 온 마음을 다해 진심으로 위안을 건네며 마음을 다독여줬다.
/ssu0818@osen.co.kr

[사진] '마이웨이'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