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재규어 랜드로버, 우수 정비 양성 4기 교육생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우수한 자동차 정비 기술을 갖춘 전문 인력 육성 프로그램 '글로벌 테크니컬 어프렌티스 프로그램' 4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우수 정비 인력 양성을 목표로 재규어 랜드로버 영국 본사가 직접 개발한 글로벌 스탠더드 인재 육성 제도다. 2017년 국내에 도입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선진화된 정비 노하우 전파는 물론 이론 교육과 현장 실습 과정을 통해 실질적인 취업까지 연계하고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침체된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4기 교육 과정 대상 인원을 작년 대비 1.5배 많아진 20명으로 확대한다. 오는 6월까지 모집을 진행하고 7월부터 본격적인 어프렌티스 프로그램을 실시할 계획이다.

4기 교육 과정은 올해 2월 수입차 업계 최초로 개관한 자사 전용 교육 시설인 '글로벌 테크니컬 어프렌티스 교육센터'에서 진행된다. 두원공과대학교에 위치한 교육센터에는 교최신 기술이 탑재된 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 이보크와 디스커버리, 재규어의 XF 등을 비롯해 필수 교보재 및 특수 장비가 갖춰져 있다. 교육 대상으로 선발된 학생들은 총 12개월 간 체계화된 정비 이론 학습 및 리테일러 현장 실습 과정을 이수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글로벌 테크니컬 어프렌티스 프로그램을 통해 2018년까지 20명의 공인 인증 테크니션을 배출했다. 2019년에 선발된 11명의 인원이 교육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테크니컬 어프렌티스 프로그램을 수료한 전원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에 정규직으로 취업하게 된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