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트와이스 다현, 기상캐스터 변신···"더워도 마스크 잊지 마시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그룹 트와이스 멤버 다현이 일일 기상캐스터로 변신했다.

2일 오전 JTBC ‘NEWS 아침&’에는 트와이스 다현이 ‘오늘의 날씨’ 코너에 깜짝 기상캐스터로 출연해 “서울 등 중부지방에서 오전부터 비가 내리겠다”며 “잊지 말고 우산 꼭 준비하셔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남부지방은 완연한 여름 날씨다. 가벼운 옷차림으로 간편하게 출근하셔도 좋겠다”면서 “요즘 날씨가 덥기 때문에 마스크 쓰기가 점점 힘들어지는데 불편하시더라도 마스크 착용 잊지 마시고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다현은 이어진 인터뷰에서 “‘오늘의 날씨’를 방송으로 보고 들으면서 만약 내가 하면 어떨까 하는 상상을 종종 해봤다”며 “지금까지 많은 생방송을 해봤으나 뉴스 생방송은 처음이라 굉장히 떨렸다”고 밝혔다.

다현은 트와이스 컴백에 대해 “9개월 만의 컴백이라 굉장히 설레고 기대가 크다”며 “팬 분들을 직접 만날 수 없어서 아쉽지만, 활동 기간 동안 팬 분들과 어떻게 소통할지 많이 고민했다. SNS, 리얼리티 콘텐츠 등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끝으로 다현은 “지금도 제가 뉴스에 나왔다는 게 실감 나지 않는다”며 “힘든 시기이지만 함께 이겨내서 힘내시길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전날 발표한 트와이스의 신곡 ‘모어 앤드 모어’는 2일 오전 7시 기준 국내 음원사이트 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고, 음반차트에서도 앨범 선주문량이 50만장에 육박하는 등 트와이스 앨범 사상 최다 선주문량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혜리기자 hyeri@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