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인텔 공인대리점,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출시 기념 '정품 CPU 퀴즈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임병선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등 3사가 최대 10코어의 최첨단 CPU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출시를 기념하여 인텔 정품 CPU 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6월 26일까지 실시되는 퀴즈 프로모션에서 정답을 맞힌 참여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본 프로모션에서는 인텔 정품 CPU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아보고 정품 CPU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인텔 CPU 구입 시 정품임을 확인하는 절차를 알아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인텔 정품 CPU는 공인 대리점 3사인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를 통해 국내에 유통되는 박스형태의 제품이다. PC에 부착할 수 있는 정품 스티커를 통해 정품임을 확인할 수 있으며 3년 무상 AS, AS시 무료 택배 서비스(로젠 택배 이용 시), 맥아피 백신 무료 다운로드 등의 기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인텔 공인대리점에서 공동으로 운영하는 통합 AS센터에서 제공하는 '셀프 PC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셀프 PC 케어 서비스'는 인텔 정품 CPU를 등록하면 온라인으로 받을 수 있는 통합 PC 서비스로, PC 사용 중에 발생하는 소프트웨어적인 오류나 궁금한 점(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설치, 바이러스 검사, 인터넷 오류 등)에 대해 전문 상담원을 통해 실시간으로 원격 점검 및 조언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서도 더 편하게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ID "realcpu"를 검색해 'Intel CPU 통합 AS센터' 친구추가를 하게 되면,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월~금) 카카오톡으로 자신의 PC 트러블이나 사용법 등에 대해 간편하게 1: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