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세종의 골프 명소, 레이캐슬 골프앤리조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난해 오픈한 세종의 레이캐슬 골프&리조트의 명품 코스와 모던 클래식한 레스토랑의 이모저모를 공개한다.

매일경제

세종특별자치시에 위치한 레이캐슬은 27홀 규모의 대중제 골프장으로, 지형의 특성을 보전한 레이크, 수림을 체험할 수 있는 포레스트, 바람과 구름을 소재로 한 링크스 코스로 구성돼 있다. 레이크는 자연 지형과 전망을 최대한 살리면서 공략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핸디캡의 골퍼들이 도전하기 좋은 코스다. 포레스트는 빼어난 조경과 경관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코스로, 골퍼들에게 위압감을 선사 하는 듀라 벙커 등이 골프의 재미를 더해준다. 링크스 코스는 곳곳에 자리 잡은 노출암의 연출이 특징으로, 홀마다 도전정신을 요구한다. 레이캐슬은 고객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골프장으로, 기존 대중제 골프장 운영 방식의 틀을 깨고 회원제 골프장 이상의 품격을 더하는 클럽을 지향한다. 충청권에서 독보적인 시설과 고객 서비스로 최우위를 선점하고 단계적으로 수도권을 포함한 국내에서 최고의 골프장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레이캐슬의 목표다. 골퍼가 아닌 일반인도 이곳에서 휴식과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골프장, 특히 여성 고객의 감성을 채워주며 연인과 가족이 즐겨 찾을 수 있는 차별화된 공간으로 도약하겠다는 것이 레이캐슬의 설명이다.

매일경제

야생미가 넘치는 남아메리카의 골프 코스를 그대로 재현한 듯한 웨스트 벙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모던 클래식한 레스토랑에서 미식 여행을…

레이캐슬은 골프코스 외에도 레스토랑과 연회장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는 모던한 건물과 인테리어, 화려한 레스토랑까지. 클럽하우스 내 레스토랑은 골퍼뿐만 아니라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고객층이 즐길 수 있으며 자작 나무 풍경과 최고의 음식 및 최상의 서비스, 모던한 감각과 멋진 분위기의 야외 루프톱 바도 경험할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한우 안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하는 7가지 코스 요리로, 홈메이드 브레드와 저온 숙성 절인 연어를 곁들인 에피타이저, 오늘의 수프, 리코타 치즈를 곁들인 그린 샐 러드, 홍시 셔벗, 토마토소스와 채소가 어우러진 파스타, 한우 안심 스테이크, 디저트, 커피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골프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유기농 베이커리 팜파스에서 구운 브레드도 레이캐슬을 방문한다면 잊지 않고 맛 봐야 할 건강 간식이다.

매일경제

1 최고급 한우만을 취급하여 제공하는 한우 안심스테이크. 2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오일 파스타에 매콤한 할라피뇨를 넣어 느끼함을 잡고 메로를 더한 할라피뇨 메로 파스타 3 최고급 한우만을 취급하여 제공하는 한우 안심스테이크.


매일경제 골프포위민 노현주 기자(roh11@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