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0512856 0292020060260512856 06 0602001 6.1.11-RELEASE 29 OSEN 39226194 false true true false 1591097280000 1591098724000 related

"다음은 너야" '위험한 약속' 고세원, 비리 고발X협박→父송민형, 체포로 '복수' 가동 [종합]

글자크기
OSEN

[OSEN=김수형 기자] '위험한 약속'에서 고세원이 강성민을 향한 복수를 시작했다.

2일인 오늘 방송된 KBS2TV 일일 드라마 '위험한 약속(연출 김신일, 극본 마주희)'에서 복수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은동(박하나 분)은 회장 한광훈(길용우 분)에게 찾아갔으나 최준혁(강성민 분)과 오혜원(박영린 분)이 이를 막았다. 그 사이 태인(고세원 분)도 "이제 더이상 기다릴 것 없다"고 말하며 무언가를 준비했다.

준혁은 한회장에게 "오늘 끝을 봐야한다"고 하면서 "제 아버지도 이렇게 하지 않았냐"며 피한다고 되는 일이 아니라 했다. 한회장은 "내가 네 놈 속을 모를 줄 아냐"고 분노했으나 준혁은 "강태인이 어떤 인간인지 그 실체를 밝혀드리겠다"며 이에 지지않았다. 결국 심장을 부여잡은 한회장을 은동이 부축했다.
준혁은 아랑곳 하지 않고 "끝장을 볼 것, 고모부랑 강태인 같이 보내버릴 것"이라며 분노했다.

태인이 한회장에게 전화를 걸었으나 한회장은 이를 받지 않았고, 태인인 불안해했다.
이어 은동과 함께 있다는 소식을 전해듣곤 은동에게 바로 전화를 걸어 자신을 대신해 보살펴달라 부탁했다.
이어 최준혁이 한회장까지 쳐내려하는 꼼수를 눈치챘다. 아니나 다를까 준혁은 "강태인 쪽 줄선 인원들 우리쪽으로 포섭해 강태인과 한회장을 허수아비로 만들자"며 작전을 짰다.

OSEN

최준혁은 한지훈(이창욱 분)을 찾아가 강태인을 이번에 반드시 제거해야한다고 했다.
급기야 "네 아버지가 등에 칼을 뽑을 호랑이를 데리고 있다"고 했으나 지훈은 "편집된 것말고 원본 녹음파일 내놔라"며 준혁을 믿지 않았다. 그 사이 은동은 최명희(김나운 분)를 찾아가 "강태인을 잘못 건드셨다"고 말하며 돌아섰다.

지훈이 태인을 찾아가 "변명이든 해명이든 해라, 그 따위 짓을 해? 아버지가 어떤 배신감이 들었겠냐"면서
"아버지가 원한건 내가 아니라 너, 승계구도를 뒤흔들려고 아버지를 쳐? 아버지 잘못되면 넌 내 손에 죽는다"며 분노했다.

태인은 "나도 회장님을 내 아버지처럼 생각했어, 그런 네 아버지가 내 아버지 목숨을 죽이려 했다"면서
"그때 내 아버지가 받았어야할 심장, 네 아버지가 받았다, 최준혁, 오혜원, 네 집안 사람들이 내 아버지를 죽이려해, 증거는 내가 쥐고 있다 가서 직접 물어봐라"고 폭로했다.

OSEN

지훈은 "아버진 그럴 사람 아니다"고 믿지 않았으나 태인은 "나도 믿기지 않았다, 난 회장님이 그 사람들과 같은 편이라 생각해 독기를 품었고, 회장님이 몰랐던 건 나중에 알았다"면서 "최준혁 때문에 오해가 된 일"이라 폭로하고 돌아섰다.

준혁은 한회장을 찾아가 "강태인 사업 결정권을 뺏어라, 이사회에 징계 해지와 복귀를 통과해달라"고 무리한 요구를 했고 결국 한회장은 심장에 충격으로 쓰러졌다. 하지만 최준혁이 아닌 태인이 때문에 한회장이 쓰러진 것이라며 모두 분노했다. 최준혁은 "네가 나갈래, 내가 나가게 해줄까"라고 했고, 태인은 "회장님 쓰러뜨리고 얻은 자리 얼마나 갈지 지켜보자"며 분노했다.

OSEN

한회장이 다시 깨어났다. 태인은 한회장을 찾아가 "한 가지만 믿어달라, 내게도 특별한 분이라 충격도 더 컸다"고 운을 뗐다. 한회장은 "내가 널 얼마나 의지했는데, 아들보다 더 의지했다"며 배신감에 분노, 태인은 무릎을 꿇으며 "내리실 어떤 처벌도 달게 받겠다"면서 "최준혁과 오혜원, 최영국은 제가 살아있는 한 절대 용서할 수 없다"고 다짐했다. 이 모습을 태인의 아버지인 일섭(강신일 분)이 목격하며 충격 받았다.

이후 태인은 준혁이 바라보는 앞에서 준혁의 아버지인 영국(송민형 분)을 뇌물죄로 검찰에 송치했다.
태인은 "최소 무기징역, 증거물은 내 손에 있고, 다음은 너다"고 말하며 복수의 칼을 갈았다.

/ssu0818@osen.co.kr

[사진] ' 위험한 약속'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