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불타는 청춘' 김돈규, 새 친구로 등장…"방송 출연 10번 밖에" 긴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SBS '불타는 청춘'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김돈규가 '불타는 청춘' 새 친구로 등장했다.

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강원도 양구군으로 여행을 떠난 청춘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문할 새 친구에 대해 '봉준호 감독'이 첫 번째 힌트로 주어졌다. 이어 집라인을 타고 온 정재욱이 등장하며 두 번째 힌트가 '정재욱'이라고 소개됐다. 마지막 힌트는 '1994년 가요톱텐 5주 연속 1위'였다.

어색하게 웃는 새 친구의 정체는 가수 김돈규였다. 김돈규는 015B의 객원 보컬로 데뷔하며 '신 인류의 사랑'으로 가요톱텐 5주 연속 1위에 등극, 이후 '나만의 슬픔'으로 성공적인 솔로 가수로 활약했다.

27년 차 가수 김돈규는 "TV 출연을 10번밖에 안 했다. 사람들이 절 당연히 모른다"며 다른 청춘들을 만날 생각에 긴장감 가득한 모습을 내비쳤다. 이어 김돈규는 직접 화장을 수정하며 "방금 발랐던 거 이 동네 와서 산 거다. 이런 거 처음 한다"며 초조한 모습으로 청춘들을 기다렸다.

한편 SBS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