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팝업★]'♥류수영' 박하선, 늘씬 몸매는 요가 덕분→'산후조리원'에 기대 UP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박하선 인스타그램


[헤럴드POP=김나율기자]배우 박하선이 요가로 만든 늘씬한 몸매를 공개한 가운데, '산후조리원'에 대한 기대가 쏟아졌다.

3일 박하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요가 중인 사진을 게재했다. 박하선은 사진과 함께 "보람한 하루 끝. 너무 좋아라 하지만, 조금 벅차지만 몸에 익숙한 쌤 수업. 4년 전 플라잉 요가 TT 때부터 담임쌤이었던 신기한 인연. 근데 쌤 첫 번째 동작 저건 쉬는 동작이 아니던데요"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 속 박하선은 민소매에 레깅스를 입고 올림머리로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박하선은 가녀린 목선, 군살 하나 없는 개미허리, 탄탄하게 잡힌 허벅지, 늘씬한 각선미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또 박하선은 갸름한 얼굴형에 날렵한 턱선으로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한다. 얼굴부터 몸매까지 하나도 빠짐없는 박하선의 모습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박하선의 요가로 만든 몸매가 공개되자, 자연스럽게 tvN '산후조리원'에 대한 기대도 커졌다. 박하선은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산후조리원'에 출연해 여왕벌로 통하는 산모 조은정 역으로 분하기 때문이다.

극에서 박하선은 아이를 위해서 뭐든 다 하는 완벽한 육아맘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여왕벌로 군림한다. 산모 역할을 하는 박하선이기에 과연 극 중에서 박하선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것.

방송 출연부터 요가 일상까지 모든 것이 핫한 박하선. 한 아이의 엄마인 박하선이 앞으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