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보랏빛 '갤럭시 BTS 에디션'…갤럭시버즈+는 이런 모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미 창단일에 맞춰 출시하는 BTS 에디션

갤럭시S20+와 갤럭시버즈+ 패키지

19일부터 7월5일까지 사전예약, 7월9일 출시

아시아경제

갤럭시버즈+ BTS 에디션(출처=맥스 웨인바흐 트위터)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삼성전자가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보랏빛 갤럭시S20 플러스와 갤럭시버즈+로 구성된 한정판 '갤럭시 BTS 에디션'을 출시한다.


3일(현지시간) IT 트위터리안 맥스 웨인바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갤럭시버즈+ 플러그인을 통해 확보한 보라색 갤럭시버즈+ 이미지를 공개했다.


보라색 갤럭시버즈+의 케이스에는 삼성과 BTS 로고가 새겨져있고 이어폰 상단에도 로고와 하트가 새겨져있다. 삼성전자가 구체적인 BTS 에디션의 상품명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갤럭시S20+와 갤럭시버즈+를 패키지로 묶어서 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삼성전자는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갤럭시 BTS 에디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출시일은 7월9일이다. BTS 팬클럽 '아미'의 상징인 보라색 하트가 새겨진 BTS 에디션을 팬클럽 창단일에 출시하는 것이다.


사전예약은 국내에서 우선 진행되며 향후 유럽에서도 BTS 에디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프랑스의 도서·음반·전자제품 판매점 프낙(Fnac)등을 통해 판매한다. 삼성 모바일이 지난달 말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이후부터 BTS 글로벌 팬들이 관심을 나타내고 있어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못지 않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전자는 올 초부터 BTS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왔다. 갤럭시S20를 공개하는 언팩 이벤트부터 BTS가 등장하는 영상을 공개했고, SNS를 통해 BTS가 갤럭시S20 시리즈를 사용하는 영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