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고준희 심경, `악플러 30명 고소` 후 씩씩한 근황..."근거 없는 루머는 사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현유진 인턴기자]

배우 고준희가 근거 없는 루머로 힘들었던 심경을 토로했다.

지난 3일 개인 채널 '고준희 GO!'를 개설한 고준희는 뷰티, 패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예고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약속했다. 이어 "정의의 이름응로! 악플러 30명 고소한 뒤 눈물파티?[Pop-Up 01.채널 오픈 파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고준희의 첫 유튜브 채널 개설을 축하하며 소소한 축하파티가 이어졌다. 그러면서 고준희는 "인터넷에서 (악플러 고소) 기사를 보고 문자로 응원해준 친구들이 있다"며 힘든 시기 지인들의 응원메시지를 공개했다.

고준희는 "앞으로도 근거 없는 루머는 정중히 사양하겠다"며 단호한 어조로 루머를 일축했다.

그는 "실은 1년 동안 너무 힘들었다"며 "잘 버텨준 나에게 너무 고맙다. 앞으로 더 정말 좋은 일이 많을 거고 꽃길만 걸을 거라 생각한다"고 힘들었던 심경을 밝혔다.

이어 "그동안 1년 동안 성숙해진 면도 있는 것 같다. 말로 표현할 순 없지만 너무 고맙고 (나를 지지해준) 이런 사람들이 있는 것만으로도 나는 행복한 사람인 것 같다"고 담담히 전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힘들었던 일은 잊고 더 열심히 할 테니까 앞으로도 지켜봐 달라"며 씩씩한 포부를 말했다.

한편 고준희는 지난해 연예계를 떠들썩하게 한 클럽 버닝썬 사건과 관련된 루머를 퍼뜨린 유포자 32명을 고소, 그 중 악플러 30명이 기소조치 됐다. 이어 지난 10일 고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거 없는 루머와의 긴 싸움이 끝났다"며 악플러와의 전쟁 종식을 알렸다. 현재 고준희는 유튜브 개인 채널 '고준희 GO!'를 오픈해 다방면 크리에이터로서 활동한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 고준희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