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스타들의 잇따른 사건·사고

에이비식스 임영민 음주운전 때문…‘부퀘스트’ 측 “편성 취소”(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 임영민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가운데, ‘부퀘스트’ 편성이 취소됐다.

4일 U+ 아이돌라이브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늘 오후 5시 편성 예정이었던 ‘부퀘스트’ 2회는 아티스트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편성이 취소됐음을 알려드린다. 아이돌라이브 시청자 분들의 많은 양해 바란다”고 공지했다.

‘부퀘스트’는 AB6IX의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공식 활동 모습과는 다른 서브 캐릭터를 쟁취하기 위해 AB6IX 멤버가 경쟁하는 과정을 그린다.

매일경제

그룹 AB6IX(에이비식스) 임영민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가운데, ‘부퀘스트’ 편성이 취소됐다. 사진=부퀘스트


지난 2일 첫 회가 방송된 ‘부퀘스트’는 이날 2회를 공개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이날 임영민의 음주운전 소식이 전해지면서 편성에 차질을 빚게 됐다.

이날 AB6IX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AB6IX 공식 팬카페에 “임영민은 지난 5월 31일 새벽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에게 음주 적발되어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임영민은 AB6IX 멤버로서의 모든 활동을 중단, 향후 AB6IX는 임영민을 제외한 4인 체제로 진행된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