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어게인TV]'맛남의광장' 양세형, 텃세 부리다 규현에 '반격' '남VS남 기싸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SBS '맛남의광장' 캡처


[헤럴드POP=오현지기자]양세형과 조규현이 요리대결을 펼쳤다.

4일 오후에 방송 된 SBS '맛남의광장'에서는 맛남의 광장에서는 코로나 19로 식당에 출하되지 못한 청경채를 이용해 특별한 레시피를 선보였다.

백종원의 예상대로 양세형이 만든 요리가 규현의 요리를 이겼고, 고추장궈로 맛남의 광장 미식회 메뉴로 선정됐다.

백종원은 조규현이 만든 조밥을 맛보고 "단맛이 강하고 익숙한 맛이라 처음에는 맛있었지만, 고추장궈가 훨씬 더 맛있다. 먹을수록 당긴다"며 "고추장궈는 새로운 장르의 요리이다. 마라샹궈를 변주시킨 것 같다"고 평가했다.

특히 백종원 조밥과 고추장상궈를 각각 누가 만든 것인지 단번에 알아봤다. 야채 손질을 꼼꼼하게 한 것은 양세형의 것이라고 맞춰냈다.

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 조규현은 오후 미식회 메뉴로 청경채 수육, 청경채 볶음, 청경채 고추장궈를 준비했다.

양세형은 조규현과의 요리대결에서 이긴 '고추장궈'가 메인 메뉴가 되면서 이날 메인 셰프로 출격했다.

이날 양세형은 긴장한 모습을 보이자, 양세형에게 진 조규현은 양세형이 서두르는 모습이나 긴장하는 모습을 보며 여유롭게 하라며 조언하며 기싸움을 벌여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양세형이 조규현에게 요리대결에서 텃세를 부리며 조규현을 놀렸다가, 다시 되돌려 받은 것.

한편 맛남의 광장 서열 2위 양세형이 만든 고추장궈가 맛남의 광장 미식회의 대미를 장식했다. 고추장궈를 맛본 용인 주민들은 아삭한 청경채와 잘 어울리는 양념에 반했다고 언급했다. 특히 마라샹궈의 느끼한 맛이 없이 한국인 입맛에 안성맞춤이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