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전국민 드루와' 한국댁 크리스티나, 오랜만의 근황 공개 '찐 흥부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크리스티나가 ‘전국민 드루와’에서 오랜만의 근황을 전한다.

7일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전국민 드루와’에서는 스페셜 MC 인순이가 출연해 이수근, 붐과 호흡하며 크리스티나가 깜짝 방문한다.

과거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크리스티나는 독특한 음색으로 인기를 끌며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쳐왔다. 연예인이 앞다퉈 그를 성대모사 하면서, 크리스티나의 말투는 유쾌함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4개 국어에 능하고 국제법 석사학위를 받은 뒤 유럽연합(EU) 본부에서 일했던 경력이 알려지면서 ‘엄친딸’로 불리기도 했던 크리스티나는 성악 공부를 위해 이탈리아로 유학 왔던 남편에게 첫눈에 반해 한국으로 시집온 드라마같은 러브스토리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크리스티나는 트레이드마크인 유쾌한 목소리로 오랜만의 근황을 공개하고 한국 트로트 노래에 도전했다. 그의 등장에 이수근은 “세상에서 가장 에너지 넘치는 목소리!”라며 그 어느 때보다 반가워했다. 인순이는 트로트 곡을 택한 크리스티나의 선곡에 큰 관심을 보였다.

크리스티나는 이날 완벽한 한국어 패치는 물론, ‘빨리빨리 문화’ 패치까지 장착한 모습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노래를 하기 전 MC들에게 특별한 부탁을 건넸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N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