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꼰대인턴' 김응수X문숙X김기천, 시니어 인턴 뭉쳤다...맹활약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꼰대인턴' 시니어 인턴 3인방이 뭉쳐 심상치 않은 활약을 예고했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 제작 스튜디오 HIM) 11, 12회에서는 업무능력 향상을 위해 뭉친 준수식품 시니어 인턴 3인방 이만식(김응수 분), 옥경이(문숙 분), 엄한길(김기천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만식은 보고서 작성 방법을 익히기 위해 엄한길과 함께 옥경이의 집에 모였다. 엄한길은 인터넷 댓글 캡처 방법을 가르쳐주며 합동 스터디를 권유했고, 이만식은 공부하지 않으면 인턴으로서 살아남기 어렵다는 걸 깨달은 후 집에서도 컴퓨터 앞에 앉아 배운 것을 복습하며 보고서 작성에 열중했다.

이만식, 엄한길, 옥경이는 준수식품의 시니어 인턴으로서 남다른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나이는 많지만 신입 인턴들과 다르지 않은 열정으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을 증명하려는 것. 꼰대가 아닌 할 일은 제대로 하는, 더 나아가 새로운 일을 배우는데 전혀 두려움이 없는 시니어 인턴 3인방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묵직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첫 등장부터 범상치 않았던 엄한길과 남궁준수(박기웅 분)의 시니어 인턴 비서로서 심상치 않은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옥경이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유쾌 상쾌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 '꼰대인턴'은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 MBC와 '웨이브(wavve)'에서 동시 방송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MBC '꼰대인턴']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