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14살 정동원, 영탁에 해맑은 질문…“삼촌 ‘스타킹’ 때랑 왜 얼굴이 달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사진=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


올해 14살이 된 트로트 가수 정동원(사진 오른쪽)이 삼촌뻘 가수 영탁(사진 왼쪽·본명 박영탁)에게 해맑은 질문을 던져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5일 유튜브 채널 ‘영탁의 불쑥TV’에는 ‘영탁의 영영 못 잊을 불후의 명곡 무대 뒷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 무대를 연습하기 위해 모인 영탁과 임영웅, 이찬원, 정동권, 장민호, 김희재의 모습이 담겼다.

세계일보

사진=유튜브 채널 ‘영탁의 불쑥TV’


이어 공개된 불후의 명곡 녹화 당일 장면에서 영탁과 정동원의 조화가 특히 돋보였다.

정동원은 영탁의 뒷머리를 직접 정리해주는가 하면, 영탁이 출연한 광고의 노래를 따라 부르기도 했다.

또 정동원은 영탁이 과거 SBS 예능프로그램 ‘스타킹’ 출연했던 당시를 언급하며 “왜 얼굴이 다르냐”라는 장난 가득한 질문을 던졌다.

이에 영탁은 당황하며 “그 때 머리랑 안경이랑 쌍꺼풀 수술 말고는 다른 게 없다” 답했고, 정동원은 “엄청 다르다”며 “보고 충격을 받았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두 사람은 올해 초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TOP7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정윤지 온라인 뉴스 기자 yunji@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