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1 (일)

MC 신동엽·배수지·박보검 "코로나로 무관중…스타들, 더 많은 박수 쳐달라" [백상예술대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이 무관중으로 개최됐다.

5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 7홀에서 제56회 백상예술대상이 진행됐다.

3년 연속 백상예술대상의 MC를 맡은 신동엽, 배수지, 박보검이 무대 위에 등장했고 신동엽은 "사실 이 무대에 들어오면서 소스라치게 놀랐다. 생방송으로 이제 시작하게 됐는데, 그 어느 축제보다 신나게 해야 하지만 부득이한 사정으로 많은 관객과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며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무관중 시상식이 된 백상예술대상을 언급했다.

이어 신동엽은 "시청자 분들이 방송을 지켜보시며 함성과 박수를 보내주실 것이라 믿고 있다. 함께하지 못한 관객 분들을 대신해서, 자리에 계신 스타 분들께서 더 큰 박수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제56회 백상예술대상은 2019년 4월 1일부터 2020년 4월 30일까지 지상파·종편·케이블·OTT·웹에서 제공된 콘텐츠나 같은 시기 국내에서 공개한 한국 장편영화 및 공연한 연극을 대상으로 한다. 각 부문을 대표하는 전문가 집단이 심사위원을 추천, 부문별 심사위원이 위촉돼 후보를 최종 선정했다.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무관중으로 치러진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