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김수미 손녀 얻었다…서효림 오늘 득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오진영 기자]
머니투데이

배우 서효림이 27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플러스 예능 '밥은 먹고 다니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김수미와 최양락, 조재윤, 서효림이 정성을 담은 따뜻한 국밥 한 그릇과 함께 마음을 나누는 '밥은 먹고 다니냐?'는 30일 오후 10시 SBS플러스에서 첫 방송된다. /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서효림이 오늘(5일) 딸을 얻었다.

서효림의 소속사 마지끄는 공식입장을 내고 "배우 서효림, 정명호 대표 부부와 관련해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 금일(5일)오후 서효림이 서울 모처의 한 병원에서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고 알렸다.

마지끄는 "예정일보다 조금 일찍 출산하게 됐으나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다"며 "현재 서효림은 가족과 지인들의 축복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효림도 소속사를 통해 "오늘 기다리던 예쁜 딸을 만나게 돼 기쁘고 벅차다"며 "출산 소식에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고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사랑으로, 선하고 건강하게 잘 키우겠다"고 전했다.

2007년 KBS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으로 데뷔한 서효림은 '그 분이 오신다' '여인의 향기'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왔다.

이후 지난해 12월 배우 김수미의 아들이자 유통업체 나팔꽃 F&B를 운영하는 정명호 대표와 결혼했다.

오진영 기자 jahiyoun23@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