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삼시세끼 어촌편5' 이광수, 손호준 견제에 "텃세 너무 심하다" 너스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tvN '삼시세끼 어촌편 5'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삼시세끼 어촌편 5' 이광수가 손호준의 견제에 억울해했다.

5일 오후에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 5'에서는 새로운 게스트, 배우 이광수와 함께하는 섬 생활이 그려졌다.

치킨 준비에 나선 세끼 식구들에 이광수는 빠르게 닭 씻기를 시작하며 차승원과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주방에 들어섰다. 이를 씁쓸하게 지켜보던 손호준의 모습에 나영석 PD가 "쉬는 게 아니라 약간 밀려난 느낌이다"고 표현하며 웃음을 더했다.

그러나 아직 주방에 익숙하지 않은 이광수의 모습에 손호준이 빠르게 나서 "답답하네"라며 문제들을 해결했다. 손호준은 차승원의 부탁을 빠르게 해결하며 주방 보조 베테랑 다운 모습을 뽐냈다. 이어 숟가락을 원하는 차승원을 위해 이광수가 숟가락을 찾아들었지만 손호준이 "나와 나와"라고 외치며 동시에 숟가락을 낚아 채 이광수를 견제하는 상황극을 연출했다.

이에 이광수는 "여기 텃세 너무 심한 거 아니에요?"라고 억울해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tvN '삼시세끼 어촌편 5'는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때우기를 낯선 어촌에서 가장 어렵게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