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이상이, 달콤한 라이딩 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늘(6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41, 42회에서는 이초희(송다희 역)와 이상이(윤재석 역)가 라이딩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방송에서는 송다희(이초희 분)와 윤재석(이상이 분)의 깜짝 스킨십이 그려지며 안방극장에 달달한 멜로의 기운을 불어넣었다. 송다희 편입 시험 날, 시험장까지 데려다주려 했으나 차가 막히자 그녀의 손을 꽉 잡고 시험장까지 달려간 것. 다급한 상황임에도 서로를 향해 밝게 웃어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은 설렘을 배가시키며 역대급 설렘 엔딩을 탄생시켰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송다희와 윤재석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끈다. 꽃이 흐드러지게 핀 공원에서 라이딩을 즐기는 것은 물론 들판 한가운데서 직접 준비한 도시락을 나눠먹는 이들의 모습은 또 한 번 달달한 봄바람을 몰고 올 것을 예감케 한다.

뿐만 아니라 무릎을 꿇고 송다희의 신발 끈을 묶어주고 있는 윤재석의 모습도 공개돼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이날 송다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윤재석은 갑작스런 고백으로 그녀를 놀라게 한다고 해 그가 어떤 말로 송다희를 당황하게 만들었을지 오늘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이초희와 이상이의 행복 가득한 나들이는 오늘(6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41, 42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