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본어게인' 장기용x진세연x이수혁 "1인2역 쉽지 않았다" 종영소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KBS '본어게인'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본 어게인'의 세 주역 장기용, 진세연, 이수혁이 뜻깊은 종영 소감을 전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극본 정수미/ 연출 진형욱, 이현석/ 제작 UFO프로덕션, 몬스터유니온)은 끝까지 예측할 수 없는 세 남녀의 환생 미스터리 멜로를 그려내며 쫄깃한 전개를 이끌고 있다.

무엇보다 장기용(공지철/천종범 역), 진세연(정하은/정사빈 역), 이수혁(차형빈/김수혁 역)이 전생과 현생, 두 시간대 속 두 인물을 연기하며 얽히고설킨 운명의 종착지로 향하는 바, 7일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를 보내왔다.

먼저 전생에서도 현생에서도 따스한 사랑을 받아 본 적 없는 복잡다면한 두 인물을 맡아 한층 성숙해진 연기를 선보인 장기용은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1인 2역 도전이 쉽지만은 않았는데,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잘 끝마칠 수 있었다"며 처음 도전한 1인 2역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저희 드라마 '본 어게인'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꼭 전하고 싶다. 또 새로운 '배우 장기용'의 모습으로,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아날로그 분위기를 찰떡같이 소화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뿜어내 정하은, 정사빈 그 자체였던 진세연은 "약 4개월 동안 사랑스러운 하은이와 사빈이로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행복했다. '본 어게인'과 하은이, 사빈이가 저에게 특별하게 다가왔듯이 여러분들에게도 마음 한 편에 끝까지 남는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마지막까지 자신의 캐릭터와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듬뿍 드러냈다.

순애보 형사 차형빈 '로.찢.남'(로맨스 소설을 찢고 나온 남자)의 정석인 검사 김수혁으로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 이수혁 역시 "벌써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니 실감이 안 난다. 함께한 배우들, 스태프들과 정말 즐겁게 촬영했고, 오랜만에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어서 그저 감사했다. 올해는 더 자주 여러분을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달라"며 남다른 감회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본어게인'은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chi@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