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핫버스폰, 아이폰SE2 특가 아이폰XR 및 8플러스 무료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애플의 5G 스마트폰 아이폰12시리즈의 출시일이 10월 중일 것으로 알려지며 스펙 및 디자인에 대한 다양한 예측이 이어지고 있다. 아이폰11보다 가격은 저렴해지면서 성능이 상향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해 업계 및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이폰12는 기본 모델인 5.4인치 아이폰12, 6.1인치 아이폰 맥스, 6.1인치 아이폰12 프로, 6.7인치 아이폰12 프로맥스 4가지 모델로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모델 모두 OLED와 A14 바이오닉 칩셋을 탑재될 것으로 보이며 기본 모델은 듀얼 카메라, 프로 모델은 트리플 카메라로 출시된다.


저장 용량도 크게 늘어나 아이폰12와 아이폰12맥스는 4GB 램에 128/256GB 저장용량, 아이폰12 프로와 아이폰12 프로맥스는 6GB 램에 128/256/512GB까지 저장용량을 늘려 출시될 것으로 예측된다. 또한 아이폰12SMS 120Hz의 주사율을 지원할 것으로 보이며 부드럽고 매끄러운 화면을 통해 고사양의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성능을 제공할 것으로 보이며 기존의 아이폰11보다 낮아진 출고가와 높아진 성능으로 아이폰12의 출시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진 양상이다.


아이폰은 최근 몇 년간 9월 둘째 주 화요일에 신제품을 공개해온 바 있으나 올해는 코로나 19 여파로 인해 생산에 차질을 빚으며 10월 혹은 11월에 출시될 가능성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이에 신제품 공백이 길어지며 지난 5월 출시된 아이폰SE에 관심이 집중되며 50만원대의 낮은 출고가 대비 뛰어난 성능이 재조명되고 있다. 아이폰SE2는 4.7인치의 LCD 디스플레이에 아이폰8의 디자인과 아이폰11의 두뇌인 A13바이오닉을 탑재하여 빠른 프로세스 처리 능력을 갖춘 뛰어난 스펙을 갖춘 가성비폰으로 평가받고 있다. 출시 직후 수요가 몰리며 한 때 물량 부족에 시달리며 대기하는 신청자들이 많았으나 6월에 이르러 재고가 여유롭게 확보되어 원활한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가운데,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핫버스폰’에서는 아이폰SE2의 공시지원금과 최대보조금을 활용한 가격 할인으로 10만원대 후반의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아이폰 시리즈의 재고정리를 단행해 아이폰 전모델을 공짜폰부터 최저가에 구매 가능한 대폭 낮아진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아이폰8 및 아이폰8 플러스 재고소진을 위한 무료판매가 막바지에 다다른 상황에서 아이폰XR 역시 무료 구매가 가능해졌으며 한정수량 0원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아이폰7과 아이폰8 모델은 저가요금제부터 공짜폰 개통이 가능해 초등학생 및 중학생 핸드폰 추천 모델로 소비자들의 높은 선택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아이폰 신제품 및 전작 모델들의 가격이 일제히 하락하며 아이폰XS 및 아이폰X 등 전모델의 최저가 구매가 가능해진 가운데 아이폰11은 30만원대, 아이폰11 PRO는 60만원대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 소비자들의 방문이 연일 끊이지 않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폰 전 모델의 할인 판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핫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