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지숙♥이두희, 오는 10월 결혼식 올린다[공식]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레인보우 지숙과 프로그래머 이두희가 오는 10월 결혼한다.

30일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숙씨와 예비신랑 이두희씨가 오는 10월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어 “이제 막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단계로 차근 차근 준비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며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지숙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두더지 커플’로 사랑받았던 지숙과 이두희 커플은 앞서 방송을 통해 결혼소식을 밝혔다. 지숙과 이두희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공통 관심사로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해 달달한 열애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지숙은 2009년 레인보우로 데뷔했다. 팀 해체 후 솔로 앨범을 발매했으며 다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다. 프로그래머 이두희는 2013년 tvN ‘더 지니어스’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hongsfilm@sportsseoul.com

다음은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지숙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지숙씨와 예비신랑 이두희씨가 오는 10월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이제 막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단계로 차근 차근 준비를 진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지숙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