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컴백' 이진혁, 신개념 1인 쇼케이스 진행…1人 5色 '매력 부자' 입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이진혁이 신개념 부캐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지난달 30일 이진혁은 브이라이브를 통해 미니 앨범 ‘Splash!’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 약 7개월 만에 컴백을 알렸다.

‘진혁이들의 show’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날 쇼케이스는 이진혁의 다양한 부캐들이 등장, MC 이진혁부터 과학자, 운동부 선배, 회사원, 정신이 등 다채로운 모습의 이진혁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엑스포츠뉴스


특히 초반 부캐들을 소개하는 코너에서 MC 이진혁과 4명의 부캐들이 한 프레임에 담기는 독특한 장면이 연출, 브이라이브를 시청하고 있는 많은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내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이진혁은 이날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난장판 (Bedlam)’ 무대를 최초 공개, 수록곡 ‘놀이터 (Playground)’, ‘단비 (Sweet Rain)’, ‘올라갈땐 (2017) (Don’t Worry)’까지 다양한 무대를 통해 한층 성장한 음악을 선보이며 이번 활동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이진혁이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신개념 부캐 쇼케이스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다시 한번 ‘매력 부자’임을 입증한 가운데 이진혁은 오는 7월 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미디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