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윤아, 노래방 라이브 방송 논란 사과 "경솔했던 행동 반성"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아 / 사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소녀시대 윤아가 이효리에 이어 노래방 라이브 방송에 대한 사과의 뜻을 전햇다.

윤아는 2일 자신의 SNS에 자필로 작성한 사과문을 게재했다. 사과문 속에는 "저의 경솔했었던 행동으로 걱정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반성합니다. 죄송합니다"라는 문장이 담겼다.

이어 "모두가 힘들어하고 조심해야 할 시기에 생각과 판단이 부족했습니다. 앞으로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각별히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계속해서 코로나19로 애쓰시는 의료진들과 국민들께 주의를 기울이지 못했던 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고 재차 사과했다.

앞서 지난 1일 이효리와 윤아는 노래방에서 SNS 방송을 진행했다. 노래방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 위험시설 중 한 곳이며, 전파 위험이 큰 까닭에 고위험시설로 분류돼 방역당국의 관리를 받고 있다. 이에 라이브 방송 장소에 대한 누리꾼들의 지적이 이어졌다.

이후 해당 방송 녹화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산되며 논란이 불거졌다. 이에 이효리 역시 "앞으로 더 조심하고 신중하게 행동하겠습니다"라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하 윤아 SNS 전문.

안녕하세요 임윤아 입니다.

먼저 저의 경솔했었던 행동으로 걱정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반성합니다. 죄송합니다.

모두가 힘들어하고 조심해야 할 시기에 생각과 판단이 부족했습니다. 앞으로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각별히 노력하겠습니다.

계속해서 코로나19로 애쓰시는 의료진들과 국민들께 주의를 기울이지 못했던 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