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개그우먼 권미진 결혼, 6살 연상 예비신랑과 8월 웨딩마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개그우먼 권미진이 오는 8월 결혼한다.

권미진은 3일 '여성조선'과 인터뷰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권미진은 6살 연상의 예비신랑과 오는 8월 29일 서울 강남 엘리에나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랑은 건설업계에 종사하는 일반인이다.

권미진은 "날씨가 추워지면 코로나19 상황이 더 심해진다는 이야기 때문에 양가에서 고심한 끝에 8월 29일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했다"며 "결혼식을 앞두고 태어나서 제일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권미진은 소개팅을 하러 나간 자리에서 예비 신랑을 만났고 6개월 교제 끝에 결혼하게 됐다고. 이어 "두번째 만남에서 이 사람이랑 결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만나고 한 달이 지날 때까지 직업도 몰랐는데 고생시킬 것 같지 않더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예비 신랑에 대해 "장점은 더 크게 여겨주고 단점도 존중해주는 사람"이라며 "오빠를 만나면서 제가 얼마나 소중한 사람인지 알게 됐다. 남에게 기대는 스타일이 아닌데 오빠는 만나면 뭔가 든든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권미진은 또 "제가 결혼을 할 거라고 생각도 못했다"면서 "오빠를 만나고 난 뒤 태어나서 제일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오르막길이든 내리막길이든 인생을 함께할 동반자를 만나 아주 든든하다"며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한편, 권미진은 지난 2010년 KBS 2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KBS2 예능 '개그콘서트' 속 코너 '헬스걸'을 통해 103㎏에서 무려 50㎏가까이 체중감량에 성공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후 꾸준한 다이어트로 50kg대 몸무게를 유지 중이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권미진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