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오!쎈 인터뷰] "갈수록 단단해지는 아프리카, 쉽지 않은 경기", 담원 이재민 감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종로, 고용준 기자] "불안 요소가 있었지만, 선수들이 잘 풀어갔네요."

이재민 담원 감독은 선수들의 칭찬이 여념이 없었다. "우리 선수들 잘하지 않나요?"라고 반문하면서 자신의 주문을 부응해주고 있는 선수들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기 바빴다. 하지만 이재민 감독도 다음 상대인 아프리카에 대해 "갈수록 단단해지는 팀"이라며 경계심을 늦추지 않았다.

담원은 4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0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스플릿 한화생명과 1라운드 경기서 2-0으로 승리했다. '쇼메이커' 허수가 조이로 날 뛰면서 1세트 승리를 이끌었고, 2세트에서는 '고스트' 장용준이 아펠리오스로 상대를 쓰러뜨리면서 팀 승리에 일조했다.

이로써 담원은 3연승으로 정규 시즌 5승(1패 득실 +9)째를 올렸다. 한화생명은 6패째를 당했다. 세트 연패도 여덟 번으로 늘어나면서 좀처럼 무기력한 모습을 벗어나지 못했다.

경기 후 OSEN과 만난 담원 이재민 감독은 "2-0 승리라 만족스럽다. 좋은 기세를 이어 가고 있어 좋다. 살짝 1, 2세트 모두 불안 요소가 조금씩 있었지만, 선수들이 잘 풀어나갔다"라고 승리한 소감을 전했다.

덧붙여 이 감독은 "생각하고 있는 방향으로 팀이 성장하는 걸 보고 있어 즐겁다. 선수들이 더 잘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어디까지 성장할 지 나 역시도 기대된다"고 선수들에 대한 무한 애정을 밝혔다.

담원의 다음 상대는 아프리카. 이재민 감독은 "아프리카는 시간이 지날수록 단단해지고 있는 느낌이다. 우리와 만날 때는 더욱 발전해 있을 팀이라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거 같다. 그래도 지금 기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승리를 위해 잘 준비하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 scrapper@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