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김포문화재단 “경기틴즈뮤지컬 참가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김포문화재단 틴즈뮤지컬 참여자 모집 포스터. 사진제공=김포문화재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포=파이낸셜뉴스 강근주 기자] 김포문화재단은 오는 15일까지 ‘경기틴즈뮤지컬 김포’ 참여자를 공개모집한다. 경기틴즈뮤지컬 김포는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이 주최하는 2020 경기청소년 예술교육 장르 특화사업 프로그램이다.

김포문화재단은 이번 공모에 선정돼 경기도로부터 사업비 7000만원을 지원받아 는다. 이를 통해 김포를 거점으로 경기도에 거주하는 10대 청소년을 대상으로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프로그램 참여 대상은 주민등록상 경기도에 거주하거나 경기도 소재 학교에 재학 중인 만13~19세 청소년이다. 선발과정에서 문화소외계층을 우대한다.

지원서 접수 후 오디션을 통해 참여자를 선발한다. 오디션은 오는 18일 열릴 예정이며,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참여자로 선발된 청소년은 뮤지컬 분야 우수 강사진으로부터 교육을 받고, 가을캠프, 결과발표회, 경기청소년 공연 예술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된다.

최해왕 김포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교육프로그램은 청소년의 사회성과 성취감을 키우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재단은 청소년의 문화향유 기회 제공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틴즈뮤지컬 김포 참여 방법과 내용은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