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SF9 로운 "컴백 부담감? 없다면 거짓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SF9 로운이 새 앨범 컴백에 대한 부담감을 솔직하게 언급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SF9이 컴백 부담감에 대해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6일 오후 SF9의 여덟 번째 미니 앨범 '9loryU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현장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지난 1월 첫 1위의 기쁨을 선사했던 첫 정규앨범 'FIRST COLLECTION'으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 SF9은 6개월 만의 컴백을 통해 하나가 돼 맞이하는 찬란한 순간을 그린다.

지난 활동을 통해 데뷔 첫 1위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SF9은 이날 "새 앨범 컴백에 대한 부담은 없었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대해 로운은 "부담감이 없다고 하면 거짓말인 것 같다"며 "매 앨범 부담이 있는 것은 사실인데. 1위라는 수치보다는 지난 앨범보다 더 나아지자는 생각으로 준비했던 것 같다"

또 영빈은 "지난 활동으로 팬 분들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셨다"며 "그래서 부담도 있었지만 이번에도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드려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즐겁게 준비했다"

SF9의 새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는 자유로운 여름 무드를 담은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눈부신 여름날을 보내는 SF9의 청량한 비주얼과 뜨거운 퍼포먼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무더위를 날려버릴 에너제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SF9의 여덟 번째 미니 앨범 '9loryUS'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