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황선봉 예산군수, 코로나19 극복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코로나19 청정도시 예산군과 함께 이겨내요!"

아주경제

황선봉 군수가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하는 모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황선봉 예산군수는 지난 6일 코로나19를 건강하게 극복하고 이겨내자는 의미가 담긴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황선봉 군수는 ‘코로나19 청정도시 예산군과 함께 이겨내요’란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고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많은 이들을 응원했다.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은 코로나19에 대응하는 전 세계의 연대와 지지를 유도하는 글로벌 릴레이 캠페인이며,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처음 시작했다.

캠페인은 손을 씻는 이미지에 ‘Stay Strong’이라는 로고와 함께 코로나19 극복 응원 문구가 적힌 팻말을 제작해 사진을 찍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려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황선봉 군수는 "코로나19는 손 씻기, 마스크 착용과 생활 속 거리두기 등 개인위생 및 방역수칙의 철저한 준수를 통해 이겨낼 수 있다"며 "예산군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방역에 온 힘을 쏟아 청정도시 사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황선봉 군수는 다음 캠페인 참가자로 이승구 예산군의회 의장, 안성호 예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주진하 농협예산군지부장을 지목했다.

(예산)허희만 기자 hmher@ajunews.com

허희만 hmher@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