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텔레그나' 송가인-송민호-화사-홍진영, 화려한 라인업..가요 톱가수 총출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7월 27일(월) 첫 방송되는 SBS 신개념 PPL 버라이어티 예능 ‘텔레비전에 그게 나왔으면’(이하 ‘텔레그나’)의 2차 게스트 라인업이 공개됐다.

앞서 지난주에 공개된 1차 게스트 라인업에는 ‘대세 보컬’ 크러쉬와 ‘텔레그나’ 파일럿 방송에서 ‘논산 딸기 일시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웠던 가수 김재환을 비롯해 막강한 입담의 배우 김수로, 가요계 대표 ‘센 언니’ 제시, 백지영이 이름을 올리며 기대감을 갖게 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라인업 역시 초호화다. 김재환에 이어 ‘텔레그나’ 파일럿 멤버로 활약했던 가수 송가인이 ‘텔레그나’를 찾고, ‘믿고 보는’ 위너 송민호, ‘힙한 언니들’ 마마무 화사와 홍진영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가요계 톱 아티스트들인 네 사람의 착한 PPL 도전과 함께 ‘텔레그나’에서만 볼 수 있는 콜라보 무대들은 색다른 킬링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여름 시즌에 맞춰 ‘썸머 에디션’으로 돌아오는 ‘텔레그나’는 유세윤, 양세형, 장도연, 김동현 네 멤버의 더 강력해진 코믹 케미와 함께 매회 게스트들이 등장해 착한 PPL 완판에 나선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공공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K’ 참여 중소기업들이 ‘텔레그나’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세상에 없는, 단 하나의 PPL 예능 ‘텔레그나’는 7월 27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SBS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