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김강열 커플→'목격담' 천인우·이가흔 실패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3’의 최종 선택이 공개됐다. 박지현, 김강열은 커플이 됐으며 이가흔은 천인우를 선택했지만 천인우는 박지현을 선택했다.

이데일리

‘하트시그널 시즌3’(사진=채널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8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15회에서는 입주자들의 마지막 선택 모습이 그려졌다.

제주도를 마친 입주자들에게는 묘한 분위기가 흘렀다. 김강열은 천인우와 대화를 마치고 눈물을 흘린 박지현의 모습에 묘한 감정을 느꼈고 그로 인해 그에게 다소 냉랭한 반응을 보였다. 박지현은 그런 김강열에게 서운함을 느꼈다.

이데일리

‘하트시그널 시즌3’(사진=채널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가흔은 임한결에게 천인우에 대한 마음을 털어놨다. 이가흔은 “굳이 안 물어봐도 됐지만 물어봤다. 찝찝하게 끝내고 싶지 않았다”며 “마치 내가 차선책이 된 것 같아”라고 말했다. 이어 “이상하다. 잘 되는 것 같다가도 그렇게 한번씩 풀 꺾이는 순간을 만든다. 지현이랑 잘되고 싶은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가흔은 천인우가 박지현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는 모습을 목격하며 씁쓸함을 느꼈다.

천인우, 박지현은 둘만의 시간을 가졌다. 천인우는 ‘후회하는 순간’을 물었고 박지현은 입주 초반을 떠올렸다. 박지현은 데이트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천인우의 선물을 고르지 않은 것에 대해 “그때 처음 오빠를 보고 되게 끌려서 그게 스스로 좀 겁이 났다. 선물 고를 때 폴라로이드 카메라가 오빠 건 줄 알았다. 근데 뭔가 급속도로 오빠랑 가까워지니까 겁이 나서 다른 걸 골랐다”고 고백했다.

이데일리

‘하트시그널 시즌3’(사진=채널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박지현은 “그 이후로 스스로에게 솔직해지자고 생각했다. 스스로에게 솔직하지 않으니까 나한테 더 상처더라. 나비효과처럼 그걸 고르지 않아서 다른 사람이 그 선물을 가졌을 때 기분이 안 좋았고 그냥 솔직하게 마음 끌리는대로 행동할 걸 그게 좀 많이 후회된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 이후로는 한번도 솔직하지 않게 행동한 적은 없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나도 처음에 네가 끌렸다”고 고백한 천인우는 “그때 심쿵했던 순간이 있다. 좀 오그라들긴 하지만 네가 처음 문을 열고 들어왔을 때다. 그때로 다시 돌아가면 바꿀 건 없는 것 같다”고 여전히 박지현을 향한 마음을 내비쳤다.

이데일리

‘하트시그널 시즌3’(사진=채널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 한 자리에 모인 입주자들은 가장 행복했던 순간들을 떠올렸다. 이가흔은 임한결과 롤러장을 갔을 때를 꼽았고 임한결은 “내가 가장 많이 웃었던 때는 서민재와 스쿠터를 탔을 때”라며 “몇년 동안 제일 많이 웃은 것 같다”며 그런 시간을 만들어준 서민재에게 고마운 마음을 내비쳤다. 서민제는 “난 제주도 금요일이 너무 좋았다”며 임한결과 데이트한 날을 떠올렸다. 박지현은 김강열과 한 놀이공원 데이트를 꼽았다.

이어 마지막 선택을 앞두고 천인우, 김강열은 박지현을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천인우는 “이런 경우가 나한테는 흔치 않다. 처음부터 누군가한테 끌리는 것도 흔치 않고. 우리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하트시그널 시즌3’(사진=채널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강열은 “너한테 심쿵한 순간이 있었다. 인생 살면서 한번도 그런 식으로 일이 일어난 적은 없었다”며 “진짜 신기하다. 난 마음 다 정했다”고 전했다.

드디어 최종 선택의 순간이 다가왔다. 정의동은 천안나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는 “행복했다는 생각이 든 사람이 너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천안나는 “또 감동이네. 고마워”라고 답했다. 하지만 천안나의 선택은 김강열이었다.

이어 마지막 선택이 공개됐다. 정의동은 천안나를, 천안나는 김강열을 선택했으며 서민재과 임한결은 서로를 선택했다. 서민재는 임한결에게 전화를 걸었고 임한결은 “네가 항상 먼저 다가와 줬다. 이번에는 내가 먼저 다가가고 싶었다”며 꽃다발을 건넸다.

김강열, 천인우는 박지현을 선택했다. 박지현은 “한달 동안 즐거웠고 고마웠다. 우리 둘 다 후회 없는 선택했기를 바란다”는 천인우의 말에 눈물을 보였다. 그러나 박지현은 김강열을 선택해 최종 커플이 됐다.

이가흔은 마지막까지 천인우를 선택했다. 이가흔은 “설레는 감정 많이 느끼게 해줘서 고마웠다”고 마음을 표현했고 천인우도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하트시그널 시즌3’ 방송 중 데이트 목격담이 쏟아진 천인우, 이가흔이 최종 커플에 실패해 눈길을 모았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