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1325995 0042020070961325995 06 0601001 6.1.15-RELEASE 4 YTN 0 false true true false 1594256477000 1594256655000 related

'라스' 고은아 공개구혼 사연→탁재훈 수입 0원 고백...치명적인 솔직함

글자크기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고은아가 그동안 감춰온 '찐 본캐' 방효진의 도른자 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치명적인 드립력의 탁재훈과 마술에 미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김구라 잡는 '코브라질리언' 빅터한까지 4차원 매력을 자랑, 수요일 밤 안방극장에 시원한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는 방송인 탁재훈, 배우 고은아,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유튜버 빅터한이 출연하는 '도른자' 특집으로 꾸며졌다.

탁재훈은 방송 내내 자타공인 '드립신'다운 활약을 펼치며 노련한 웃음 사냥꾼 면모를 과시했다. 오디오 빌 틈 없는 애드립을 툭툭 던져 빵빵 터지게 만드는 마성의 입담으로 '라디오스타' 시청자들을 탁재훈의 매력에 스며들게 만들었다. 또 "내가 너 잡으러 '라스'하러 왔다"라며 김구라와의 티키타카를 펼치더니, 지난달 수입이 제로인 사실부터 노팬티주의자로 사는 속내까지 공개했다.

예능 천재의 매력 외에도 아이들을 떠올리면 흐뭇한 미소를 짓는 아빠 본색을 드러내 시선을 끌었다. 탁재훈은 딸이 올해 고3이라며 국제미술대회에서 수상한 그림을 공개,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 탁재훈은 나훈아의 '홍시'를 선곡해 어머니를 위한 효심 어린 트로트 무대를 꾸며 눈길을 모았다.

고은아는 유산슬, 린다G 등이 활약 중인 '부캐들의 시대'에 여배우 부캐 고은아를 뚫고 나온 '본캐' 방효진의 매력을 거침없이 뽐냈다.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흔한 동네 누나 같은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공개하고 있는 그는 "그런 성격을 어떻게 숨겼냐"라는 질문에 "그래서 많이 힘들었다. 공황장애가 생겼다. 지금은 개인방송에서 제 본 모습을 보여주니까 좀 나아졌다"라고 밝혀 시선을 끌었다.

또 4년간 짝사랑한 상대에게 공개 구혼을 했다가 신고를 당할 뻔한 에피소드부터 다이어트를 위해 집에서 비키니를 애용한다는 독특한 취향까지 공개하며 솔직함을 뽐냈다. 최근 오랜 짝사랑을 정리하고 소개팅을 시도하는 등 결혼에 관심이 생겼다고 밝힌 그는 듬직하고 무게감 있는 스타일이 좋다고 고백, 트바로티 김호중을 이상형으로 꼽아 눈길을 끌었다.

이은결은 화려한 마술쇼로 MC들과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가 하면, 썸 타던 시절 아내의 반응에 혼란스러웠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흥미를 유발했다. 그는 "날마다 나를 대하는 분위기가 달라져서 당황했는데 알고 보니 일란성 쌍둥이였다"라며 "다정하게 반겨주던 친구가 지금의 아내다"라고 밝혔다.

자신을 '코브라질리언'이라고 소개한 '드럼좌' 빅터한은 채널 개설 100일 만에 구독자 36만 명을 모은 핫한 유튜버답게 즉석에서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드럼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MC들은 "무대를 찢었다"라며 감동했다. 이 외에도 김구라 잡는 무적 화법으로 예능에 완벽적응한 입담을 뽐냈다.

탁재훈, 고은아, 이은결, 빅터한이 출격한 '도른자' 특집은 거침없는 솔직 토크로 빅 재미를 안긴 것은 물론, 마술쇼부터 드럼 커버 무대, 효심의 트로트까지, 열정 만렙 무대로 볼거리를 더하며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여기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이지혜는 남다른 예능감과 안정적인 진행력으로 3MC들과 찰떡 케미를 보여주며 재미를 더했다.

다음 주 '라디오스타'는 채정안, 박성호, 케이윌, 김우석이 출연하는 '야! 너두 할 수 있어 특집으로 꾸며질 것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캡처 = MBC '라디오스타']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