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강다니엘 솔로 1주년 팬미팅, KT 국내 단독 생중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코로나19를 극복하고 팬들과 함께하기 위해 '언택트(비대면)' 행사로 진행되며, 한국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생중계된다.

KT(대표 구현모)는 오는 25일 가수 강다니엘 온라인 팬미팅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과 인터넷TV(IPTV) 올레tv에서 국내 단독으로 생중계한다고 10일 밝혔다.

7월25일은 강다니엘 데뷔일이다. 이에 강다니엘은 이날 오후 9시 언택트 팬미팅을 열고 전세계 팬들과 솔로 데뷔 1주년을 함께 축하하고 소통한다. 코로나19로 침체된 오프라인 공연 시장과 케이팝(K-POP) 콘텐츠 부활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전세계 현지 OTT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시즌과 올레tv는 오는 14일부터 공연 당일 25일까지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가격은 2만5000원이다. 예약 고객은 팬미팅과 공연을 생중계로 시청하며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다. 8월말에제공될 공연 실황 주문형비디오서비스(VOD)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 유현중 담당은 '강다니엘 온라인 팬미팅 생중계는 국가별 대표 동영상 플랫폼이 함께 참여하는 글로벌 언택트 프로젝트'라며 '생생한 공연 현장을 안방과 손 안까지 안정적으로 전달하며, 팬들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