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세훈&찬열, 흥 넘치는 힙합 예고…10일 '10억뷰' MV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ispatch=박혜진기자] ‘엑소’ 세훈&찬열이 컴백 준비를 마쳤다. 자유분방하고 유쾌한 매력을 선보인다.

세훈&찬열은 10일 자정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10억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두 사람 특유의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모습이 돋보이는 영상이다.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할 예정이다.

타이틀 곡 ‘10억뷰’는 힙합곡이다.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디스코 리듬이 인상적이다.

가사에는 사랑하는 연인을 계속 보고 싶은 마음을 동영상을 반복 재생하는 모습에 비유했다.

세훈&찬열의 멜로디컬한 래핑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문(MOON)의 소울풀한 보컬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훈&찬열은 새 앨범에 ‘10억뷰’를 비롯해 총 9트랙을 수록했다.‘세이 잇’, ‘로데오역’, ‘척’, ‘시차적응’, ‘날개’, ‘낫띵’, ‘온 미’ 등이다.

특히 ‘로데오역’은 심플한 기타 리프와 캐주얼한 비트의 힙합곡. 세훈&찬열이 연습생 시절에 오고 가던 압구정로데오역을 주제로, 과거와 현재를 담았다.

‘시차적응’은 서정적인 기타 연주가 매력적인 R&B 힙합곡이다. 연인과 쉽게 만날 수 없는 상황에 놓인 주인공이 느끼는 그리움과 사랑을 그렸다.

한편 세훈&찬열은 오는 1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첫 정규 앨범 ‘10억뷰’를 발표한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