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영림원소프트랩, 클라우드ERP포털 개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영림원소프트랩이 클라우드 전사자원관리(ERP), 시스템에버(SystemEver)의 포털을 전면 개편했다. 시스템에버는 월사용료 지불 방식의 ERP로 구축형 ERP의 도입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층과 단순 기능의 저가형 ERP에 만족하지 못하는 고객층이 주요 고객층이다.
4개의 업종(제조, 유통, 프로젝트서비스) 및 일반관리와 해당 업종의 상품을 베이직, 에센셜, 스탠다드, 엔터프라이즈 4단계로 단순화하여 선택이 쉽게 디자인되었다. 또한 표준컨설팅 단가, 기간 및 내역을 공개하여 숨은 비용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였다.
포털 안에서 견적서 생성이 가능하여, 기다릴 필요 없이 내부품의에 필요한 견적서를 바로 받을 수 있고, 실시간 채팅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도입절차와 요금납부정책(과금, 미납, 해지, 환불 등)에 대해서도 명확히 명시하여 커뮤니케이션 상에서 생길 수 있는 오류도 제거하였다. 이동 중에도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모바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공유 기능이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우리 기업에 딱 맞는 ERP는 어떤 ERP인지, 명확한 가치를 제안하며 구축형 ERP 대비 클라우드 SaaS ERP의 장점을 사용자 관점에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 직접시스템에버를 사용한 고객들의 다양한 사례를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