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현아 화보, 반려견 소금이와 함께 '리얼 라이프 스타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가수 현아가 반려견 소금이와 함께 리얼 라이프 스타일 화보를 선보였다. /MLB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원한 느낌 물씬…다양한 패션 소화

[더팩트|문혜현 기자] 가수 현아가 여름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10일 오전 캐주얼 브랜드 MLB 측은 스타일 아이콘 현아의 리얼 라이프 스타일 콘셉트 화보를 선보였다.

현아는 트레이닝복, 티셔츠, 청바지 등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현아는 컷팅 디테일 청바지에 입체적인 팝콘 로고 포인트 흰 티셔츠를 착용해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는가 하면, 핑크 컬러 트레이닝 팬츠와 미키마우스 티셔츠를 깔맞춤해 스타일리시한 집콕 패션을 완성했다.

또 시원한 컬러감의 블루 티셔츠에 여성스러운 스커트, 블랙 원피스에 부츠를 함께 매치하는 등 눈에 띄는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특히 화보엔 현아의 반려견 '소금이'도 등장해 '찰떡 케미'를 자랑했다. 촬영 당일 현아와 소금이는 완벽한 호흡으로 편안하면서도 즐거운 일상 컨셉을 소화했다.

한편 가수 던과 열애중인 현아는 직접 팔찌를 만들어주는 등 애정을 과시했다. 지난 7일 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과 함께 현아를 태그했다. 사진엔 현아가 만든 팔찌를 착용하고 있는 던의 손목이 있었다.

현아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스토리에 팔찌 만들기 재료를 찍어 올려 내용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2018년부터 공개 연애 중으로, 피네이션에 소속돼 있다.

moone@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