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연예인 갑질 폭로

'연중 라이브' 신현준, 오늘(10일) '전 매니저 갑질 논란' 최초 심경 고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연중 라이브' 신현준이 '매니저 갑질 논란'과 관련된 심경을 밝힌다.

10일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전 매니저에 갑질’ 논란에 휘말리며 뜨거운 공방이 이어지고 있는 배우 신현준 씨를 직접 취재, 단독으로 현재의 심경에 대해 직접 밝힌다.

앞서 한 매체에서 신현준 씨의 전 매니저 김모 대표가 과거 13년간 신현준 씨에게 막말과 폭언 등 부당한 대우를 받았으며, 업무 초반 2년간 월 60만원을 급여로 받으며 구두로 약속한 9대 1의 수익 배분도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이어 김 전 대표는 신현준 씨의 친모에게 개인 운전 업무, 세차, 심부름 등 사적인 업무를 강요받았다고 주장. 연이은 폭로에 배우 신현준 씨가 ‘연예인 갑질’ 의혹에 휩싸이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

이에 대해 어제 저녁 배우 신현준 씨 측은 자신과 갈등을 빚고 있는 김 전 대표에 대해 “스무살 때부터 알고 지낸 동갑내기 친구”고 표현하며 “터무니없는 주장이다”고 전면 반박한 가운데, 오늘 오후 배우 신현준 씨가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 단독으로 입장을 밝힐 예정이다.

생방송 '연중 라이브'는 10일 오후 8시 30분 KBS 2TV에서 만나 볼 수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KB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