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본머스전 유효슛 0' 토트넘, 손흥민 아스날전 선발 복귀 전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이균재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아스날과 북런던 더비서 선발 복귀할 전망이다.

토트넘은 오는 13일(이하 한국시간) 새벽 0시 30분 영국 런던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서 아스날과 2019-20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를 벌인다.

손흥민은 지난 10일 본머스와 리그 34라운드서 선발 라이업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조세 무리뉴 토트넘 감독은 대신 에릭 라멜라와 스티븐 베르바인을 선발로 내세웠다.

무리뉴 감독은 베르바인과 라멜라의 부진이 이어지자 후반 시작과 동시에 손흥민을 투입했지만 토트넘은 유효슈팅 0개의 굴욕을 쓰며 승점 1 획득에 그쳤다.

손흥민은 충분한 휴식을 취한 만큼 아스날전에 선발 복귀가 예상된다. 영국 축구통계전문업체인 후스코어드닷컴은 토트넘-아스날전을 예상하며 손흥민의 선발 출전을 전망했다.

후스코어드닷컴에 따르면 손흥민은 4-3-3- 포메이션서 해리 케인, 루카스 모우라와 함께 선발 호흡을 맞출 것으로 보인다. 무사 시소코, 해리 윙크스, 지오바니 로 셀소가 중원을 구축한다. 포백라인은 벤 데이비스, 얀 베르통언, 토비 알더베이럴트, 세르쥬 오리에가 형성하고, 골문을 위고 요리스 지킬 것으로 관측된다./dolyng@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