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효리, `노래방 라방` 논란에 결국 눈물 "잘못했다" 사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이효리가 최근 논란이 된 노래방 라이브 방송을 언급하며 눈물을 보였다.

1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싹쓰리 단체 안무 연습에 앞서 마음 고생 때문에 눈물을 흘린 이효리의 모습을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 이효리 비는 데뷔를 앞두고 비의 사무실에 모였다. 유재석은 "데뷔하기 전에 다들"이라고 운을 뗐고, 이효리는 "조심좀 할게. 잘못했어"라며 "잘못했고 이제 린다G 안 할래"라고 노래방 사건을 언급하며 결국 눈물을 흘렸다.

비는 "누나가 너무 풀 죽어 있는 거야. 나도 모르게 손을 잡아줬는데 눈물이 여기까지 맺혀서"라고 이효리를 위로했다. 유재석 역시 "우리 모두 인간이잖아"라며 "왜 또 울어"라고 위로했지만 이효리는 "하차할까봐"라고 심경을 토로했다.

이에 유재석은 "너 없어지면 비룡이량 두리쥬와 해야 돼"라며 "인생 살다 보면 다 일어날 수 있는 일이야"라고 위로를 건넸다.

앞서 1일 이효리와 윤아는 각자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함께 노래방에 간 모습을 공개했다. 그러자 댓글에 두 사람의 노래방 방문을 지적하는 글들이 올라왔다. 최근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재확산 되며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이 강력 권고되고 있는 상황에서 다중이용시설인 노래방을 방문한 것이 부적절하다는 지적이었다. 결국 이효리와 윤아는 각각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게재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