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1박2일' 김선호, "호박고구마!" 나문희 변신…이순재→박해미까지 [Oh!쎈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KB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1박2일 시즌4’ 김선호가 폭발적인 연기력을 뽐낸다.

12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하고 싶은 거 다 해’ 울릉도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위시리스트를 완벽 반영한 코스로 만족도 100% 투어를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아름다운 경치와 다채로운 먹을거리를 자랑하는 울릉도에서 완벽한 힐링을 맛보는 여섯 남자의 여행기가 계속해서 이어진다. 특히 ‘1박 2일’의 하이라이트이자 역대급 메뉴의 라인업이 예상되는 저녁 식사를 걸고 여섯 남자의 고성 대결이 펼쳐진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배우 나문희의 레전드 명장면으로 손꼽히는 ‘호박고구마’를 성대모사, 가장 높은 데시벨을 기록하는 미션이 등장해 흥미진진한 승부를 예고한다. 승리뿐만 아니라 웃음도 포기할 수 없는 멤버들은 거침없는 고성을 내지르는 것은 물론, 디테일을 살린 연기까지 함께 보여주며 폭소를 유발한다.

특히 ‘예.뽀’ 김선호는 무려 1인 3역을 오가는 메소드 연기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나문희뿐만 아니라 박해미, 심지어 이순재 역할까지 소화하며 명장면을 완벽히 재현하는 그의 활약에 주위의 감탄과 폭소가 쏟아졌다고. 이어 도전한 다른 멤버들 역시 승부와 웃음 사이 고뇌하며 각양각색의 성대모사를 보여줬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오감 만족 웃음을 선사할 1박 2일 멤버들의 ‘하고 싶은 거 다 해’ 울릉도 특집 두 번째 이야기는 12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2 ‘1박 2일 시즌4’에서 만나볼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