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아는 형님' 지코, 랩·춤·입담 다 되는 만능캐 "'아무노래' 생각 없이 만들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심언경 기자] 가수 지코(ZICO)가 '아는 형님'에 출연해 만능 활약을 펼쳤다.

지코는 1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게스트로 출연, 남다른 랩과 춤 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이날 지코는 여름 앨범 '랜덤박스(RANDOM BOX)'의 수록곡 'No you can't'로 폭풍 래핑을 선보이며 형님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또 챌린지 장인답게 형님들에게 요즘 스타일의 춤을 알려주는가 하면, 선미와 함께 '아무노래', 'Summer Hate' 챌린지를 선보이며 무더운 여름날 유쾌하고 청량한 매력을 선물했다.

특히 지코는 '아무노래'에 대해 "스트레스도 많고 노래에 생각을 많이 투영하다 보니까 피로감이 쌓여 있었다. 그때 아무 생각 없이 만든 노래다. 한 번의 수정 없이 만들었는데 의도치 않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비화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2교시 '믹스 음악 퀴즈' 코너에서 지코는 마이클 잭슨의 'Billie Jean', 박상철 '자옥아' 등에 맞춰 느낌 있게 춤을 추며 남다른 스웨그를 뽐냈고, 그 결과 세리머니 상을 받았다.

이처럼 지코는 뛰어난 랩과 춤 실력은 물론, 형님들의 농담도 능수능란하게 받아치며 만능 활약을 펼쳤다.

한편, 지코는 지난 1일 신곡 'Summer Hate'를 발표했다. 발매 11일째인 현재(오전 9시 기준)에도 멜론 2위를 비롯해 플로 2위, 바이브 2위 등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아는 형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