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윤기원, 웹드라마 '슬기로운 마케팅 PD 생활'로 1인 4역 도전..명불허전 연기의 神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최근 SBS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출격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티앤아이컬쳐스 소속 배우 윤기원이 소속사 후배인 유다미와 함께한 웹드라마 ‘슬기로운 마케팅 PD 생활’ 티저 영상으로 1인 4역의 ‘명품 연기’를 선보였다.

최근 유튜브에 공개된 웹드라마 ‘슬기로운 마케팅 PD 생활’ 티저 영상에서는 PPL 전문 마케팅 PD 고기신 역의 유다미와 무려 1인 4역에 도전한 윤기원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유다미는 꿈은 작가였는데 현실은 6년차 백수였다가 마케팅 PD로 직장 생활을 시작하는 주인공 고기신 역할을 맡아 취업 준비생과 사회 초년생의 절절한 현실을 보여줬다.

또 윤기원은 고기신의 오빠, 아빠 역은 물론 촬영 현장에서 만나는 감독, 배우 역까지 도맡았다. 그는 얼굴의 점 위치만 바꿔 가며 1인 4역을 소화해 웃음을 자아냈고, “고기신이니까, 귀신인 줄 알겠더라고”라는 ‘아재 개그’까지 선보여 시선을 강탈했다.

코믹과 진지함을 오가며 다채로운 재능을 뽐내는 명품 배우 윤기원은 드라마 ‘바벨’, ‘간택’, 영화 ‘수상한 이웃’에 이어 최근 tvN ‘철인왕후’ 캐스팅 소식을 알렸다. 또한 최근에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 다채로운 연기 경력과 노래 실력, 폭발하는 예능감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휘어잡았다.

윤기원X유다미가 대한민국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함께하는 웹드라마 ‘슬기로운 마케팅 PD 생활’은 PPL 전문 마케팅 PD 고기신의 좌충우돌 제품 광고 사수기를 그리는 코믹 막장 목적드라마로 7월 15일부터 매주 수, 토요일 공개된다.

사진제공 = 슬기로운 마케팅PD 생활 캡처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