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홍준표 “X개는 아무나 물고, 좀비는 영혼 없어도 살아”

댓글 8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진중권·권영세 겨냥해 “X개” “좀비”

“좌파는 성(性) 공유 일상화” 꼬집어

"文, 임기 망각···국고 탕진만 노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무소속 홍준표 의원(전 자유한국당 대표)은 15일 최근 자신을 비판한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 등을 겨냥해 “X개의 특징, 시도 때도 없이 짖는다, 피아 구분 없이 아무나 문다”며 맹비난했다.

그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의 단상(斷想)’이라는 제목을 단 글을 올렸다. 홍 의원은 글에서 진 전 교수를 비롯해 문재인 정부 등을 전방위로 공격했다.

앞서 진 전 교수는 홍 의원이 13일 고(故) 박원순 전 서울시장의 성추행 의혹을 거론하며 “(박 전 시장) 채홍사 역할을 한 사람도 있었다는 말이 떠돌고 있다”고 쓰자 다음 날인 14일 “학창 시절에 ‘선데이서울’을 너무 많이 봤다”고 직격했다.

홍 의원은 또 “이러니 (홍 의원) 입당에 대해 거부감을 갖고 있는 사람이 많다”고 14일 지적한 권영세 미래통합당 의원을 향해 “좀비의 특징, 아무런 생각이 없다. 죽은 것 같은데 영혼이 없어도 살아 있다”고 썼다. 당내 ‘소장파’로 불렸던 권 의원은 과거 친박(친박근혜)계로 분류되기도 했다.

그는 성폭행과 성추행, 성추행 의혹 사건에 여권 인사가 잇따라 연루되고 있는데 대해서도 날을 세웠다. 홍 의원은 “좌파 운동권의 특징”이라며 “성(性) 공유화를 일상화한다. 자기가 하는 일은 뭘 해도 정의다”라고 주장했다.

문재인 대통령이 발표한 ‘한국판 뉴딜정책’을 놓고는 “자신의 임기도 망각한 채 국고 탕진만 노리는 사람 밑에서 한 번도 경험하지 않은 나라에 사는 우리 국민만 불쌍하다”고 말했다. /임지훈기자 jhlim@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