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김현주, 넷플릭스 '지옥' 출연 확정…유아인·박정민과 호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배우 김현주, '지옥' 출연 확정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현주가 연상호 감독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에 출연한다.

29일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 측은 "김현주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의 민혜진 역할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에 도전하는 김현주는 연출을 맡은 장르물의 대가 연상호 감독은 물론 유아인, 박정민 등과 호흡할 예정.

넷플릭스 '지옥'은 예고 없이 등장하는 지옥의 사자들을 맞닥뜨리게 된 사람들이 갑작스런 지옥행 선고를 받으며 겪게 되는 초자연적 현상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반도’, ‘부산행’의 연상호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송곳’의 최규석 작가가 공동 각본을 맡았다.

품격 있는 아우라와 연기력으로 꾸준히 대중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김현주는 전작 ‘왓쳐’에 이어 다시 한번 변호사로 돌아온다. 김현주가 맡은 ‘민혜진’은 새진리회와 그들을 맹목적으로 추종하는 집단인 ‘화살촉’의 행태에 맞서는 법무법인 소도의 변호사다. 이번 작품을 통해 보여줄 김현주의 강렬하고 눈을 뗄 수 없는 연기가 극에 긴박함을 자아낼 예정이다.

무엇보다 김현주의 열일 행보가 눈길을 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부터 최근 출연을 확정한 JTBC 새 드라마 ‘언더커버’까지 연달아 캐스팅 소식을 알림으로써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은 추후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최송희 기자 alfie312@ajunews.com

최송희 alfie312@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