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BTS의 힌트는?…삼성 '갤럭시 언팩 2020' 마지막 트레일러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두번째 트레일러 영상…미스, 칼리드, BTS 등 등장

뉴시스

[서울=뉴시스] 삼성전자는 3일 삼성전자 뉴스룸을 통해 ;삼성 갤럭시 언팩 2020'의 두 번째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2020.08.03.(사진=삼성전자 뉴스룸 영상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고은결 기자 = 삼성전자가 사상 첫 온라인 언팩을 앞두고 신제품에 대한 관심도를 끌어올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3일 삼성전자 뉴스룸에는 '삼성 갤럭시 언팩 2020'의 두 번째 공식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삼성 갤럭시 언팩 2020은 5일 오후 11시(미국 동부 시간 오전 10시), 삼성전자 뉴스룸과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해당 영상은 이번 언팩 행사 전 공개되는 마지막 트레일러로, 최신 갤럭시 제품들에 대한 힌트가 담겼다.

앞서 삼성전자가 지난달 28일 공개된 첫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미스틱 브론즈' 색상의 신제품 5종이 희미하게 윤곽을 드러낸 바 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게이머 미스(MYTH)와 아티스트 칼리드(Khalid), 방탄소년단(BTS)을 비롯해 노태문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사장)이 등장한다.

특히 방탄소년단이 등장할 때에는 신제품들이 모자이크에 가려진 채로 윤곽만 보여 눈길을 끈다.

이번 언팩에서는 갤럭시노트20, 갤럭시Z폴드2, 갤럭시워치3, 갤럭시버즈라이브, 갤럭시탭S7 등 5종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신제품 5종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더 개인화되고 안전한 모바일 기술을 갖춘 것은 물론, 멀티태스킹에도 최적화됐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노태문 사장은 기고문을 통해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새로운 소통과 연결 경험, 업무방식을 제안하기 위해 고민한 결과물을 갤럭시 언팩에서 보여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e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