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생일이시네요?" KT가 '맞춤형 생일 쿠폰' 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수현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제공=K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T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생일쿠폰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생일을 맞은 KT 멤버십 고객에겐 외식, 테마파크, 쇼핑, 미디어 등 8가지 할인 쿠폰을 준다. 멤버십 포인트 차감이 없고 다른 멤버십과 중복해 사용할 수 있다.

8월에 제공되는 생일쿠폰은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4000원 할인, 던킨 글레이즈드 무료(커피 구매시), 에버랜드 50% 할인, 시즌(Seezn) TV 쿠폰 5000원권, 매드포갈릭 와인 콜키지 1병 무료 또는 갈릭빠네 무료, GS프레시몰 최대 1만원 할인, 롭스 최대 4000원 할인 등이다.

생일 2일 전부터 멤버십 앱에 접속하면 본인 이름이 포함된 생일 축하 배너를 확인할 수 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포토북 만들고 호캉스 가자!' 이벤트에 응모하면 호텔 숙박, 에어팟, 스타벅스 쿠폰 등을 준다. KT 포토북 서비스는 월 4500원에 포토북을 매월 1권씩 배송받는 구독서비스다.

8월 한 달 동안 테마파크, 키즈, 아쿠아리움도 할인한다. 롯데월드 본인과 동반 1인 50% 할인과 함께 머리띠를 증정하고 아이스링크 무료 입장도 가능하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본인과 동반 1인에 한해 입장료 40%를 할인해준다. 서울랜드 2인권 최대 62% 할인, 키자니아 2인 가족권 40% 할인도 마련했다.

이성환 KT 5G/GiGA사업본부장은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생일쿠폰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개인 맞춤형 혜택을 강화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수현 기자 theksh01@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