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기존 TV반납하면 최대 200만원 혜택… LG전자, TV 보상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9월 말까지

-올해 최저가로 구입

헤럴드경제

LG전자가 기존에 사용한 LED TV 등 구형 제품을 반납하고 차원이 다른 LG 올레드 TV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TV 보상판매 이벤트를 9월 말까지 진행한다. [LG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정세희 기자] LG전자는 올레드 TV를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특별 행사를 연다고 4일 밝혔다.

9월 말까지 LG 올레드 TV를 구입하면서 기존에 사용한 LED·LCD·PDP TV 등 구형 제품을 반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LG 올레드 TV 구입 고객은 반납하는 TV의 브랜드·사용기간·크기 등에 상관없이 새로 구입하는 모델에 따라 최대 2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LG 올레드 TV를 올해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 구형 TV는 새로 구입한 LG 올레드 TV 배송 당일 설치 기사에게 반납하면 된다. 행사 대상 제품은 시중에 판매 중인 LG 올레드 TV 전 모델(매장 진열 및 48형 제품 제외)이다.

행사는 LG베스트샵, 백화점, 하이마트, 전자랜드,이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LG전자 공식 온라인 판매점에서 진행한다.

say@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