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김호중의 끊이지 않는 의혹들

김호중 측 "前여친 폭행 사실무근..법적 조치 준비하고 있다"(공식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가수 김호중/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김호중 측이 전 여자친구 아버지가 제기한 폭행 의혹에 반박했다.

가수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김호중의 전 팬카페와 커뮤니티 등을 통해 이야기되고 있는 전 여자친구 폭행 사건과 관련해 모든 건 허위사실임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김호중은 5년 전 여자친구와 교제 당시 결코 어떠한 폭행 사실도 없었음을 명확하게 말씀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소속사 측은 "현재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을 하며 전 팬카페와 커뮤니티 등에 글을 올린 박 모 씨에 대해 당사는 이미 법적인 조치를 준비하고 있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앞서 보내드렸던 공식입장을 통해 거듭 말씀드렸듯 당사는 근거없는 사실로 루머를 생성하는 행위와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이어나갈 것이다"고 강조했다.

앞서 김호중의 전 여자친구 아버지는 한 매체를 통해 딸이 김호중에게 폭행 피해를 당하고, 김호중 팬들에게 '용서' 영상으로 악플에 시달렸다고 주장했다.

-다음은 김호중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김호중의 전 팬카페와 커뮤니티 등을 통해 이야기 되고 있는 전 여자친구 폭행 사건과 관련해 모든 건 허위사실임을 알려드립니다.

김호중은 5년 전 여자친구와 교제 당시 결코 어떠한 폭행 사실도 없었음을 명확하게 말씀드립니다.

현재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을 하며 전 팬카페와 커뮤니티 등에 글을 올린 박 모씨에 대해 당사는 이미 법적인 조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서 보내드렸던 공식입장을 통해 거듭 말씀드렸듯 당사는 근거없는 사실로 루머를 생성하는 행위와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이어나갈 것입니다.

5년이란 시간이 지난 지금 당사자도 아닌 당사자의 아버지인 박 모씨의 허위 주장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